MTN NEWS
 

최신뉴스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국내 10만대 판매 돌파

이유나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삼성전자의 전자동세탁기 '액티브워시'가 출시 20주 만에 국내 판매 10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가 지난 2월 출시 이후 140일 동안 평균 2분당 1대씩 팔려 국내 전자동 세탁기시장에서 40% 후반대의 시장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액티브워시 덕에 2월부터 4월까지 삼성전자 전자동 세탁기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가까이 늘었고, 같은 기간 동안 국내 전자동 세탁기 시장도 약 40% 이상 성장했습니다.

액티브워시는 지난 2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북미, 중국, 중남미, 동남아, 서남아, 중동, 아프리카 등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삼성전자 '액티브워시'는 개수대와 빨래판이 일체형 형태로 된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애벌빨래 전용물 분사 시스템인 '워터젯'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찌든 때 제거나 섬세한 의류 세탁 등의 애벌빨래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와 땀으로 젖은 세탁물이 많은 여름을 맞아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액티브워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구매는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