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새 글로벌 브랜드 '기어 업' 캠페인 본격화

방명호 기자

<지난 5월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Gear Up)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사진제공=기아자동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29일(월)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어를 높여라(Gear Up)’는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고자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Re:Design(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모든 것이 새롭고 서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아차는 지난 5월 13일(수)부터 16일(토)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Gear Up)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각종 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세계 11개국에서 선출된 13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드라이브 ‘챌린지 코스(Challenge Course)',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스스로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드라이브 '조이 코스(Joy Course)', △세계적 명사들을 초청해 인생의 자신감을 주는 ‘라이프 토크(Live talk)’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기아차는 일련의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지니고 있던 운전과 인생에 대해 갖게 되는 '두려움'이 '설렘'으로 'Re:Design(리:디자인)'되는 모습을 고스란히 영상에 담고 이를 전세계 젊은 세대들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