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투방송 IPO]유테크③ 유봉근 대표 "사업 다각화…中시장 확대"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사진 설명-상장기념패 전달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강홍기 한국IR협의회 부회장, 권용원 키움증권 대표이사, 김재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 위원장, 김동철 (주)동운아나텍 대표이사, 유봉근 (주)유테크 대표이사, 이경민 (주)민앤지 대표이사,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이사, 이동환 신한금융투자 부사장, 김원식 코스닥협회 부회장]


"상장을 기반으로 사업 다각화을 추진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확대하겠습니다"

30일 서울 한국거래소 열린 '유테크' 코스닥 신규 상장 기념식에서 유봉근 대표이사가 상장에 대한 소감을 밝히며 이같이 말했다.

유 대표는 "임직원들의 도움으로 회사가 급성장하면서 직원들의 비전 등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역량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단기적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회사를 만들어 국가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유테크는 지난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정밀 금형 기술을 기본으로 중소형 초박막 도광판 등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514억 원, 영업이익 66억 원을 기록했다.

[머니투데이방송(MTN) 이민재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