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골프 라운딩 상품 출시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1990년부터 5년 이상 무사고 경력인 전문 운전기사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른 아침부터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부담이 없으며 차량 한 대로 다같이 이동하기 때문에 개별 이동보다 비용 면에서도 경제적이다. 승합차로 6인 이상 함께 이동할 경우에는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다.

인원이 3인 이하라면 그랜저, 에쿠스, 벤츠 S350, BMW 7시리즈와 같은 승용차량이, 4인 이상이면 스타렉스 리무진, 카니발 리무진, 쉐비밴 등 승합차가 적합하다.

이용시간은 기본 10시간으로 시간이 초과될 경우 초과요금이 발생한다. 기사포함 렌터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프리미엄서비스 예약센터(02-547-8000)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낙서 롯데렌탈 프리미엄서비스팀장 부장은 “다양한 이용 목적으로 기사 포함 렌터카를 찾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골프 라운딩 렌터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 발 앞서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축적된 노하우와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