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페라리, 2015 페라리 카발케이드 마무리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페라리가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2015 페라리 카발케이드(Ferrari Cavalcade 2015)’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페라리 카발케이드는 페라리를 제대로 경험하고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페라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문화도 함께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페라리 오너들만의 랠리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5 페라리 카발케이드에는 전 세계 약 200여 명의 페라리 오너들이 그들의 페라리와 함께 참가해 로마의 유서 깊은 거리를 달렸다. 이들은 황제들의 포럼(Imperial Fora), 국립박물관, 빅토르 엠마누엘 2세 기념관 등의 코스를 돌며 이탈리아의 역사, 문화, 예술을 체험했다.

페라리의 역사적인 수집품들로 자선경매를 진행해 약 20만 유로(한화 약 2억 5천만원)의 수익금을 올렸다.

페라리의 세르지오 마르키오네(Sergio Marchionne) 회장은 페라리 카발케이드의 성공적인 진행을 도와준 로마시를 위해 수익금 전액을 문화 유적지 복원 기금으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