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상위 10% 투자자들의 주식 투자기법 무료강연회



주식을 매수할 때 고민해야하는 부분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나 검증이 안 된 소문 하나만 가지고 덤비는 개인 투자자들의 경우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하기도 한다.

하지만 코스피의 하락장과 코스닥의 불안정한 장세등을 비롯하여 시장아 살아날 때도 엄청난 수익을 자랑했던 한 투자자는 ‘한가지’ 에만 집중 했다며 복잡한 주식시장을 간결한 풀이 방법으로 접근해 ‘삼성제약’ 100%의 수익신화를 거뒀다고 한다.

어렵게 수소문해서 찾은 그는 어렵게 입을 열었다.

“주식 공부 하다보면 참 답답하고 답이없는것만 같았어요. 포기할만할때쯤 주변에서 지인이 추천해준 방송을 우연히 듣게되었고 [디베스] 전문가님만의 투자방식에 반해 가입했습니다. 무료방송때 추천해준종목이 27%까지 상승해 가입비까지 벌고 시작했으니 일석이조라 안심하고 믿고따라갑니다! - 정회원 감사후기 중에서 발췌

JPTV [디베스] 전문가는 시장을 단 한가지로 바라본다. 그만의 20년 투자기법이 담긴 ‘진공수’ 기법은 시장의 종목선정과정중 급등이 가능한 종목을 선정할 때의 기준을 제시한다. 많은 개인투자자라면 하루만에 급등을 꿈꾼다. 매일 급등주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지구상 존재할수 없겠지만,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번은 급등주를 잡게 도와주는 디베스 전문가만의 ‘진공수’ 기법은 이미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번에 시행된 상하한 가격제한폭 확대에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려있다. 많은 변화가있는만큼 큰기대와 큰불안감이 동시에 존재하고 있다. 금일 무료방송에서는 [디베스] 전문가만의 새로운 변화된 시장에 대응 방법과 앞으로의 주목할 종목군에대한 그만의 해석방법을 무료방송을통해 설명할 예정이라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 절실한 계좌는 오라! 20년투자기법 ‘진공수’-JPTV [디베스] 구경하기 <클릭>

많은 정회원들과 수년간 투자 끝에 [디베스]전문가와 함께한 투자자들 중 원금 회복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익덕에 많은 전업투자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주식은 재테크 수단일 뿐 절대 손해보고 하면 안 된다. [디베스]전문가와 함께 빠르게 상승하는 종목을 찾아보고싶다면 그만의 투자기법을 오늘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하니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시청해보길 권장한다.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디베스 전문가, 쥬피테르사단, 피오리나 전문가
일시 : 07월 05일(일)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19: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파인테크닉스, 아이디에스, 영인프런티어, 이디, 한일네트웍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