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우 한경선 사망, 의식불명 중 뇌경색으로 끝내.. 동료들의‘애도 물결’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한경선 별세 소식과 함께 배우 한경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한경선 별세는 4일 한경선 측이 발표했다. 한경선은 4일 0시께 서울 강남성모병원에서 뇌경색으로 사망했다. 향년 52세. 한경선 측에 따르면, 한경선은 가족과 동료배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편하게 눈을 감았다.

한경선은 한양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한경선은 지난 30여년 간 꾸준히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를 만났다.

한경선은 감초 조연으로,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모래시계', '대조영', '미우나 고우나', '뻐꾸기둥지' 등 사극부터 일일극, 역사극 등 장르를 가리지 않았다. 한경선은 뇌경색으로 쓰러진 당일에도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를 촬영했다.

한경선은 생전 선행으로 많은 칭송을 받았다. 한경선은 과거 성형수술 실패로 우울증을 겪고 장애인을 돕는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배우 김윤경은 한 매체를 통해 한경선이 어려운 제작진과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푼 사실도 공개했다.

한편, 배우 한경선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우 한경선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한경선 사망, 충격적이다”, “배우 한경선 사망 좋은곳으로 가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사진 JTBC, KBS 캡방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