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화려한 안방극장 신고식 ‘케미 통했다~!’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배우 박보영이 성공적인 안방극장 신고식을 마쳤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7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박보영이 소심녀와 응큼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첫 방송부터 주목받았다.

3일 첫 방송된 '오 나의 귀신님'에서 박보영은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의 모습을 선보였다. 나봉선은 오랜 짝사랑 상대이자 스타 셰프인 강선우(조정석)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주방보조다.

​박보영은 소심한 성격 때문에 "죄송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 귀신을 보는 능력으로 인해 늘 공포에 떨면서 사는 자신감제로의 나봉선으로 완벽 변신했다.

밤에 잠을 제대로 못 자 주방에서 꾸벅꾸벅 졸다가 소스를 태워먹는 등 갖가지 사고를 치고, 자신이 잘못을 하지 않았는데도 진상 손님에게 연신 고개를 숙이는 소심한 그녀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러나 첫 회의 종반, 음탕한 처녀귀신 신순애(김슬기)에게 빙의 된 후 180도 다른 반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발적으로 레스토랑을 그만 두고 힘없이 버스정류장에 앉아있던 봉선에게 점쟁이 보살 서빙고(이정은)에게 쫓기던 처녀귀신 순애가 빙의 된 것.

​자신을 찾아온 선배 서준(곽시양)에 끌려 다시 레스토랑에 가게 된 봉선은 자신이 가져간 열쇠를 찾는 선우의 팔을 확 꺾어 업어치기 해버리는 큰 사고를 치게 된다. 눈빛부터 표정, 행동까지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봉선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빙의 된 봉선의 능청스럽고 응큼한 모습들이 공개되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을 본 누리꾼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케미 좋은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더흥해라”,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드라마 재밌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오 나의 귀신님'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