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쇼미더머니4’ 송민호, 아이돌 편견 깨고 2차 합격 “여유 넘쳐”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위너 송민호가 완벽한 실력을 선보였다.

송민호는 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시즌 4 2회에서 펼쳐진 2차 예선에서 당당하게 합격했다.

이날 송민호는 4팀의 심사위원 앞에서 여유로운 모습으로 자신의 랩 실력을 가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송민호는 정확한 발음과 박자를 가지고 노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깼다.

'실력 없는 아이돌 래퍼들과 동급 취급하지 말라'는 랩을 선보인 송민호에 프로듀서 팔로알토와 타블로는 “여유가 넘친다. 정말 잘 했다"며 "가사 전달이 정말 잘 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프로듀서 박재범으은 송민호의 무대가 시작 되자마자 탈락 버튼을 눌러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비트가 나오는데 이상한 동작을 해서 싫었다. 너무 멋을 부리려고 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송민호는 다른 크루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2차 예선도 무난히 통과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 송민호 합격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송민호 솔직히 잘했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 아이돌 빨 아니네요”, “‘쇼미더머니4’ 송민호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