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피니트 컴백 임박, 앨범 이미지 공개.. 신곡 ‘문라이트’ 어떤 곡?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리얼리티(Reality)’ 네번째 컴백 포토와 3번 트랙의 곡명과 설명을 공개했다.

금일(4일) 오전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앨범 이미지와 함께 3번째 트랙의 곡 설명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지난 3일 타이틀곡을 확정한데 이어 이번엔 3번째 트랙곡인 '문라이트(Moonlight)'를 공개하며 동시에 멤버 동우, 성열의 얼굴이 등장해 반가움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해당 이미지에는 “펩시콜라 캔을 따는 것 같은 기분 좋은 탄산 사운드가 펼쳐진다”며 통통 튀는 곡 소개와 함께 ‘소나기’를 작곡했던 이기와 C-No가 힘을 모아 가장 인피니트가 잘할 수 있는 음악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를 예고하는 이 이미지는 곡 설명처럼 밝은 표정과 장난끼 가득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스팔트 바닥에 누워 편안한 표정을 짓고 성열과 동우는 마치 아이 같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달콤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인피니트 멤버들이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어, 13일 공개되는 새 앨범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한편, 인피니트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컴백 빨리 했으면”, “인피니트 컴백 노래 기대됩니다”, “인피니트 컴백, 인피니트하면 역시 칼군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