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노윤호-주원-송소희 인증샷, 훈남훈녀들의 ‘빛나는 미모’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유노윤호 주원 송소희의 u대회 개막식 인증샷이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국악소녀 송소희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오늘 개막식. pm7시 모두 고생하신 큰 축제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주원과 유노윤호 사이에서 밝은 미소로 다 함께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유노윤호는 민트색 모자와 후드티를, 주원은 블랙 모자와 티로 미모를 뽐냈다. 송소희는 그 사이에서 얼굴을 살짝 드러내고 해맑게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광주 출신인 유노윤호, 주원, 송소희는 이날 오후 광주광역시 서구 광주유니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u대회 개막식에서 국악 뮤지컬로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테마로 송소희는 '생명의 여신' 주원은 '오늘의 젊음' 유노윤호는 '젊음의 그림자'를 준비했다.

이날 축하 공연은 오는 21일 현역 입대할 유노윤호의 입소 전 마지막 공개 무대여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유노윤호-주원-송소희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노윤호-주원-송소희 인증샷 셋다 훌륭해”, “유노윤호-주원-송소희 인증샷 얼굴 작은것봐..”, “유노윤호-주원-송소희 인증샷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송소희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