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축빌라 매매, 피해사례 늘어나

MTN

기준금리 인하 및 전월세 매물 감소로 인해 신축빌라 매매가 늘어나고 있다.

정부는 기준금리를 1.5%(0.25%인하) 로 하향 조정 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주택 담보 대출 금액이 늘어 날 것이라는 전문가 견해도 분분하다.

이에 주택 구입 비중이 늘어남으로써 피해사례도 만만치 않게 늘어나는 것이 현실이다. 실제로 서울 화곡동 신축빌라를 계약한 김모씨(38세) 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처음 주택을 구입하는 김모씨(38세)는 전세에서만 7년을 거주하였으나 크게 늘어난 전세 보증금 때문에 부담을 느껴 신축빌라 매매를 결심하게 되었다. 아무 정보도 없는 김모씨(38세)는 거리에 걸려 있는 현수막 이나 전단지를 보고 전화를 할 수밖에 없었다. 화곡동에 있는 신축빌라를 계약 하였으나 결로나 하자 등으로 계약 해지를 요구하였다. 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계약금 미반환 이었다. 단순 변심이라는 이유에서다.

이렇듯 매매 비율이 높아지듯 피해도 잇따라 매수인들의 경각심을 불러 일으킨다.

불안한 상황에서 떠오르는 분양기업 가담(家譚)주택을 집중조명 해보자. 가담(家譚)주택은 머니투데이 2015년 신축빌라 부동산 중개 부문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모든 사이트의 품질지수 유입수를 통계 하여 순위를 결정하는 “랭키닷컴 부동산 중개부분 1위”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방영되어 공신력이 있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또한 투룸, 쓰리룸, 복층, 역세권빌라, 급매물, 잔여세대, 미분양빌라, 신혼집 구하기 등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직거래 사이트 ‘가담(家譚)주택‘ 이 지역별, 금액별, 테마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은 건축, 시공, 시행, 분양 등 다른 분양업체에서 담당하는 영역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신축빌라분양 전문 업체다.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과 담당 법무팀 이 고객과의 1:1서비스를 수행하며 수수료 없이 고객의 올바른 주거문화 창달을 위한 고객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러한 투자자들이 많아서 실거주목적으로 분양 받으려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더 늦기전에 서둘러 움직이는 것이 좋다”는 소견을 밝혔다.

서울 강남, 강서구를 비롯해 은평구 서대문구 관악구 구로구 등 서울각지에 지사를 두어 보다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여기에 경기, 인천에 각 지사를 합치면 일반 중소기업의 직원수를 훌쩍 상회하는 영업조직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가담(家譚)주택’ 대표님와 직원들은 “분야별로 전문화된 인력이 충분하기에 분양을 받으려는 고객의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수 있다는 것이 고객만족도 1위의 비결이다” 라고 자신있게 주장한다.

1대1 맞춤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는 가담주택은 고객의 발품을 대신팔아 저렴하고도 교통 및 입지조건이 좋은 빌라를 많이 보유하구 있기 때문에 여러지역의 빌라를 보고 싶어도 이동네 저동네 부동산을 다닐 필요가 없이 가담주택 한곳에서 모든빌라를 볼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하고도 좋은집을 고를수 있다.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 1위를 자랑하는 가담(家譚)주택은 최근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실행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급매물 신축빌라, 역세권 신축빌라, 신혼집구하기, 잔여세대 등 고객에 최적화된 1대1 맞춤형 컨설팅을 내세워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신축빌라 강서구빌라(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빌라(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빌라(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빌라(북가좌동, 남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빌라(성산동, 망원동, 합정동), 금천구빌라(독산동, 시흥동), 구로구빌라(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빌라(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빌라(봉천동, 신림동), 강북구빌라(수유동, 미아동, 번동), 도봉구빌라(쌍문동, 창동, 방학동), 중랑구빌라(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그리고 인천신축빌라 서구빌라(검암동, 마전동, 당하동, 왕길동), 부평구빌라(부평동, 부개동, 산곡동), 남동구빌라(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빌라(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신축빌라(오정동, 심곡동, 송내동, 상동, 중동, 괴안동, 범박동, 원종동), 고양시빌라(내유동, 관산동), 일산빌라(탄현동, 덕이동), 파주빌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또한 선호하는 역세권 지하철역으로는 미아역, 수유역, 쌍문역, 면목역, 중화역, 상봉역, 등촌역, 상도역, 장승배기역, 사당역, 봉천역, 남성역, 서울대입구역, 연신내역 신축 빌라, 까치산역, 화곡역, 염창역, 목동역, 신정역, 신정네거리역, 합정역, 증산역, 세절역, 응암역, 불광역, 응암역, 개봉역, 오류역, 검암역, 부평역 신축 빌라, 굴포천역, 주안역, 제물포역, 인천시청역, 예술회관역, 부천역, 중동역, 역곡역, 중동역, 춘의역, 상동역 등이 있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주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 가담주택)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