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DGB생명, '변액유니버셜 3대질병보장 종신보험' 출시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DGB생명이 6일 종신보험에 건강보험의 장점까지 탑재한 변액유니버셜 3대질병보장 종신보험을 출시했습니다.

변액유니버셜 3대질병보장 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 외에도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 진단 시 사망보험금의 80%(최대 1억)를 미리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입니다.

일반암 뿐 아니라 유방암 및 전립선암에 대해서도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며, 주계약에서 진단 자금을 받았더라도,‘두번째암진단특약’ 가입 시 전이암은 물론 재발암까지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이 밖에도 입원특약, 수술보장특약(갱신형), 특정성인병질환보장특약, 항암치료특약, 암치료특약 등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특약을 통해 보장의 폭을 넓힐 수 있으며, 유니버셜 기능을 더해 자유로운 보험료 납입과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까지 가능합니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인덱스성장형, 채권형 등 총 8종의 엄선된 펀드를 통해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며, 시장 상황에 따라 연간 12회까지 펀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DGB생명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DGB생명 홈페이지에서도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