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전업투자자’의 집합소! 그녀들의 투자기법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평범했던 한 투자자가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계좌를 공개하면서 증권가에 큰 파장이 일고 있다. 1년전만 해도 주식의 주자도 몰랐던 그녀의 계좌에는 마치 복권에라도 당첨 된 듯 큰 금액이 찍혀있었는데 취재진에게 밝힌 내용은 충격에 가까웠다.

지난 수개월간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있는 전문가의 종목으로만 매매했다고 하는데 종목의 수가 10여개 남짓 했으며, 개별 수익률은 50%가 넘었다는 것이다. 그는 편의점에서 월 120만원정도밖에 벌지못한채 매일을 살아가다 희망이 보이지않아 지인의 소개로 JPTV의 ‘골든레이디’ 전문가와의 인연을 시작했다

▶ 전업투자자의방! 교육+수익! 골든레이디 전문가의 주식트레이닝 ▶ 구경하기


JPTV의 골든레이디 전문가는 장중 급변동하는 호가창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심리를 가지고 매매하기로 알려져 있다. 특히 “고수익의 기본은 선취매수”라며 하루전 종목을 추천해 직장인 및 바쁜 개인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한 매매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금이 절실한 투자자들이 가장 마지막으로 찾아오는 것으로 호평이 자자한 골든레이디 전문가 는 오늘 무료방송을 통해 그동안 숨겨져있던 추천주와 그 기법을 일부공개한다고 공지했다. 주식을 한번도 해보지않은 사람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 그 인기가 날로 치솟는다.

경기순환 곡선의 패턴을 이용한 특수한 ‘희귀패턴’ 매매법은 그동안 단순히 차트만 보고 매매했던 투자자들에게 신선한 기법이 될 것이며, 특히 최근 코스피의 하락으로 힘들어하는 개인들에게 위험을 피할 수 있는 헷지투자의 방식도 무료방송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금일 하루만 무료방송으로 진행될예정이란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도움이 필요한 개인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누구나 무료회원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니 도움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시청해보길 권장한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골든레이디 전문가, 스나이퍼 전문가, 주신황인제 전문가
일시 : 07월 07일(화)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09: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이지바이오, 비아이이엠티, 내츄럴엔도텍, 화일약품, 셀트리온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