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코스닥, 최대 강세 ‘종목군’ 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요즘 코스닥 시장에서는 제약주와 바이오주들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삼성제약(001360)이 급격한 상승세에 진입한데 이어 메디포스트(078160)도 일제히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부터 시작된 제약주와 바이오주에 대한 시장의 수급이 여간 강한 것이 아니다.

시장에서는 지난 6월 15일 상하한가 제도 변경이후 이들 종목의 단기 급등락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특히 기업 내재가치가 부실한 바이오주들에 대한 투기적 거래가 더 심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815TV의 ‘한결사단’ 전문가는 이를 지적하며 앞서 언급한 삼성제약과 메디포스트등 제약,바이오주에 집중투자, 70%의 높은 수익률을 단기적인 시간내에 이루어냈다.

시장향후에대한 전망! 방향을 알아야 투자한다!★ 지금 구경하기 ★

이렇게 시장상황이 변하게 되면 개인투자자들은 수익을 더 쉽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문제는 시장적응이다. 시장이 새롭게 변하면서 모든 기법이 초기화된만큼 누가 더 빨리 시장을 파악하느냐가 관건이다. 815TV의 ‘한결사단’ 전문가는 이 변화한 시장을 모두 ‘선’ 하나로 설명이 가능하다며 그만의 스스로만든 기준선기법을 선보였다.

이평선이 아닌 그녀만의 특이한 ‘선’은 상승 종목이 눌릴 때 라인에서 정확한 매수가를 주고가는 기법으로 무료방송을 통해 그 원리를 6월 30일(화) 금일 공개하기로 하였다. 뛰어난 가치분석의 종목선정과 기준선기법의 맥점공략을 배워보고싶은 투자자라면 무료 방송을 통해 저평가 실적주의 선취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기 바란다. 또한 금일 최근 코스닥시장의 최대 강세종목군을 분석까지 해준다하니 일석이조로 많은걸 배워가길 권장한다. ( 815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한결사단 전문가, 스나이퍼 전문가, 골든레이디 전문가
일시 : 07월 07일(화) 장중방송 08:00~15:00 오후무료방송 15:00~23: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코아로직, 용현BM, STS반도체, 팜스토리, 큐로컴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