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NG생명, 넛지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ING생명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넛지(Nudge)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영오렌지플레이어)를 진행합니다.

‘세상을 바꾸는 용감한 당신’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발상으로 일상 속에서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넛지 마케팅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응모팀 중 최종 4팀을 선발하여 총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며, 대상을 수상한 팀 전원에게는 ING생명 인턴십 기회가 제공됩니다.

아이디어는 다음 달 2일까지 ING생명 블로그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예선에서 ▷적합성 ▷창의성 ▷실행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됩니다.

예선에서 선발된 4팀에게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아이디어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필요 경비도 지원합니다. 실행된 아이디어는 마케팅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와 페이스 북 좋아요 수 등의 온ㆍ오프라인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으로 최종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ING생명 블로그나 ING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