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딱 ‘하나’만 공략하는 주식투자, 무엇?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주식을 매수할 때 고민해야하는 부분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나 검증이 안 된 소문 하나만 가지고 덤비는 개인 투자자들의 경우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하기도 한다.

하지만 코스피의 하락장과 코스닥의 불안정한 장세등을 비롯하여 시장아 살아날 때도 엄청난 수익을 자랑했던 한 투자자는 “전부 다 필요 없다”며 딱 하나만 보았다고 한다. 그는 일년에 단 한종목으로, 삼성제약 110%의 수익신화를 거뒀다고 한다.

어렵게 수소문해서 찾은 그는 어렵게 입을 열었다.
“주식 공부 참 부질없어요, 제가 투자 5년해서 남은 건 빚밖에 없었어요. 그러다가 인생 마지막이다 하고 들어본 게 JPTV[상한김용덕] 전문가의 방송이에요. TV방송 강의에서 충격을 받고 믿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무료로 주신 종목들로 수익내 정회원가입도 거의 공짜나 다름없었습니다. [상한김용덕]님은 많은 종목필요없습니다. 추세추종으로 한종만 일년에 한번만 제대로 수익내면 끝이라고 이제 생각해요!” - 정회원 감사후기 중에서 발췌

특히나 TV방송을통해 소개된 그가 만든 시스템인 ‘상한터미네이터’ 시스템은 당일 급등가능한 종목들을 미리 선포착, 투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장초반 거래량과 수급을 바탕으로 종목을 선정하는 그만의 일명 종목포착기 ‘상한터미네이터’ 시스템은 투자자들의 잘못된 종목 선정을 고쳐주고 급등주를 찾는 이들에게 암흑같은 주식시장에서 네비게이션의 역할을 하고 있다.

절실한 계좌는 오라! 종목을 선포착!-JPTV [상한김용덕] 구경하기 <클릭>

많은 정회원들과 수년간 투자 끝에 [상한김용덕]전문가와 함께한 투자자들 중 원금 회복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익덕에 많은 전업투자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주식은 재테크 수단일 뿐 절대 손해보고 하면 안 된다. [상한김용덕]전문가와 함께 자본금도 지키고 단기 고수익을 얻고 싶다면 오늘 열리는 무료방송을 통해 시청해보길 권장한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상한김용덕 전문가, 윤정두대표, 선물지존 전문가
일시 : 07월 15일(수)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09: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한국전자인증, 홈캐스트, 인포피아, 한솔신텍, 아이엠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