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증권, 11번가와 able카드 할인 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15일(수) 온라인 오픈마켓인 11번가와 함께 ‘able 카드’ 및 ‘able i max 카드’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11번가에서 ‘able 카드’와 ‘able i max 카드’로 1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20%(최대 2만원)를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11번가에서 able 카드 쇼킹 할인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 후 ‘able 카드’나 ‘able i max 카드’를 결제카드로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의 ID당 총 2회 제공된다. 또한, 전월 카드 실적 조건이 없어 기존 고객뿐 만 아니라 신규 카드 발급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승권 고객마케팅부 이사는 “오픈마켓과의 제휴로 고객들에게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나 11번가(www.11st.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