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 C&C, IBM과 글로벌 산업별 클라우스 사업 협력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정현 기자] SK C&C가 클라우드 사업에서 IBM과 협력합니다.

SK C&C는 IBM과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에 다라 IBM의 클라우드에 SK C&C가 보유한 산업별 ICT 서비스 솔루션을 결합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 등 글로벌 어디에서든 동일한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 환경과 시스템 서비스 운영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SK C&C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ICT 시장의 클라우드 서비스 전환 수요를 리딩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기업들이 별도의 개발 환경 구성 없이도 SK C&C의 솔루션으로 자신이 원하는 시스템과 서비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 C&C 박정호 사장은 “IBM과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낼 것”이라며 “SK C&C는 지속적인 ICT 역량 강화 및 시장 개척을 통해 성장성을 확대하고 사업형 지주회사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