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30% 상한가 생성의 조건은?


가격제한폭의 변화로 현재 주식시장의 상한가는 15%에서 30%로 변화하였다. 지금까지 많은 투자자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상한가를 노려왔지만 30%로 변한 상한가의 생성원리는 전혀 다른 성질을 띄고 있어 많은투자자들의 고민이다. 그렇다면 바뀐시장에 맞는 상한가는 무엇을 기준으로 바라봐야할까? 금일 JPTV의 [디베스] 전문가는 새로운 시장의 상한가 생성원리를 무료방송을 통해 설명할 예정이라 한다.

JPTV [디베스] 전문가는 시장을 단 한가지로 바라본다. 그만의 20년 투자기법이 담긴 ‘진공수’ 기법은 시장의 종목선정과정중 급등이 가능한 종목을 선정할 때의 기준을 제시한다. 많은 개인투자자라면 하루만에 급등을 꿈꾼다. 매일 급등주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지구상 존재할수 없겠지만,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번은 급등주를 잡게 도와주는 디베스 전문가만의 ‘진공수’ 기법은 이미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절실한 계좌는 오라! 20년투자기법 ‘진공수’-JPTV [디베스] 구경하기 <클릭>

많은 정회원들과 수년간 투자 끝에 [디베스]전문가와 함께한 투자자들 중 원금 회복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익덕에 많은 전업투자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주식은 재테크 수단일 뿐 절대 손해보고 하면 안 된다. [디베스]전문가와 함께 빠르게 상승하는 종목을 찾아보고싶다면 그만의 투자기법을 오늘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하니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시청해보길 권장한다.(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디베스 전문가, 쥬피테르사단, 피오리나 전문가
일시 : 07월 25일(토)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10:00~17: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서린바이오, 테라젠이텍스, 영인프런티어, 조아제약, 썬코어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