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방명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과 태풍, 장마 등이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 만족은 높이고 불편은 최소화하기 위해 ‘휴가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와 ‘수해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제공=현대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과 태풍, 장마 등이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 만족은 높이고 불편은 최소화하기 위해 '휴가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와 '수해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주요 피서지 총 9개소에 임시 서비스코너를 마련해 여름철 휴가길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점검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경부선 망향(부산방향) △영동선 횡성(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부산방향) △중부내륙선 충주(마산방향) △서해안선 행담도(목포방향) △호남선 정읍(천안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와 △14번 국도의 통영휴게소 △안면도 꽃지해안주차장 △전북 무주구천동관광특구 주차장 등 피서지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각 서비스코너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차량 기본성능과 안전 점검을 비롯해 냉각수, 각종 오일류와 전구류(전조등, LED 램프는 제외) 등 소모품 무상 교환, 타이어 공기압 점검, 항균ㆍ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중앙선 치악휴게소와 꽃지해안주차장 서비스코너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영동선 횡성 휴게소와 서해안선 행담도 휴게소에서는 현대글로비스와 함께 중고차 가격 검증 코너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또, 10월 말까지 집중호우, 태풍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에 긴급지원단을 투입하고, 수해 차량에 대해서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블루핸즈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해 차량에 대해서는 입고 차량의 엔진, 변속기, 각종 전자 제어 시스템 및 전기 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또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직영 서비스센터나 블루핸즈에서 수리를 받는 수해 피해차량에 대해서 수리비용의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단,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에 한해 300만원 한도)

이와 함께 수해 피해차량 입고 시 최대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하며(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영업용 차량은 제외),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량을 인도해주는 홈투홈 서비스(7km 이내 무상) 및 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수해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차량의 고객이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재구입하는 경우 관공서에서 발행한 ‘수해차량 확인서’를 발급받아 제출하면 해당 월의 기본 판매조건에 최대 30만원의 추가지원 혜택도 준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길을 지원하는 한편, 수해로 인한 피해 발생시에는 이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