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차, 휴가철 맞아 하계 특별 무삼점검 서비스 실시

방명호 기자

<쌍용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7월 31일(금)부터 3일(월)까지 주요 휴양지 및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쌍용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금)부터 다음달 3일(월)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하행선 △화성(서해안) △여주(영동) △천안(경부) 휴게소를 비롯하여 주요 휴양지 △무주구천동(전북 무주군) △꽃지해수욕장(충남 태안군) 등 5곳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에어컨과 타이어 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과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 보충 서비스,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점검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한정수량)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