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청년 창업자, 지속적으로 지원" 외 2건

이충우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청년 창업자, 지속적으로 지원"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청년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벤처기업에 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회장은 27일 오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를 방문해 창조경제 활성화와 청년 창업자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2. 유재훈 예탁원 사장, 청년 인턴들과 CEO 간담회

한국예탁결제원은 부산 본사에서 근무 중인 청년인턴들과 최고경영자(CEO)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훈 예탁원 사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유럽의 글로벌 금융중심지인 룩셈부르크의 금융도시전략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부산이 국제금융 비즈니스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3.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핀테크 공모전 수상자 선정

현대증권은 '2015 able 핀테크 공모전'을 마무리하고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윤경은 현대증권 대표이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우수한 핀테크 아이디어를 제시해 준 참가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창의력과 열정을 발휘해 미래 금융시장을 선도하는 주역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