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치인트 김고은, 홍설 역 캐스팅! “작품의 팬으로 출연 결정!”

백승기 기자

치인트 김고은, 홍설 역으로 드라마 첫 출연! “최선을 다해 연기로 보답할 것”
치인트 김고은 치인트 김고은 치인트 김고은
치인트 김고은, 홍설 역 캐스팅! “작품의 팬으로 출연 결정!”

배우 김고은이 치즈인더트랩(치인트) 홍설 역에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치즈인더트랩 측은 김고은이 드라마 여주인공 홍설 역에 최종 캐스팅 됐다고 발표했다. 김고은의 드라마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고은 측은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를 하던 중 스케줄과 여러 가지 일정상 어려움이 있어 최종 고사를 하게 됐다. 하지만 감독님의 확신어린 러브콜과 스케줄을 재차 조정을 해주시는 배려에 감독님에 대한 신뢰와 작품의 팬으로서 최종 출연을 확정하게 됐다"며 "또한 감독님과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깊게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작품에 대한 확신이 더욱 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정말 좋은 작품과 섬세한 심리묘사가 두드러지는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은 감독님과 함께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기대 많이 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하루 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