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렉서스 'CONNECT TO' 명품시승 플랫폼 변신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CONNECT TO가 렉서스의 ‘명품 시승’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8월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CONNECT TO를 거점으로 한 명품 시승행사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 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는 지난해 10월 오픈 한 CONNECT TO가 일일 평균 10000 여명이 방문하는 등 ‘잠실의 아이콘’으로 각광받았다.

렉서스 구매 희망고객들이 CONNECT TO를 방문해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실제 렉서스의 드라이빙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이다.

선정된 고객들은 CONNECT TO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승 전 해당모델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도심과 고속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약 2시간에 걸친 시승이 진행되며 시승 후에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식사와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8월의 모델은 지난해 10월 렉서스 최초의 컴팩트 SUV로 국내 출시된 렉서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NX300h와 역시 올해 2월 렉서스 최초의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된 NX200t다.

렉서스 관계자는 “향후 렉서스 최신 출시 모델을 우선적으로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 에 투입할 계획”이라며 “CONNECT TO와 함께 ‘모든 순간에 감동을 주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는 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