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니, '미니 포 미니 비즈니스' 최종 우승팀에 '스테이폴리오' 선정

방명호 기자

<사진제공=BMW코리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미니)는 자사가 주최한 '미니 포 미니비즈니스'(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최종 미션 우승팀으로 숙박업체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테이폴리오'(STAYFOLIO)가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스테이폴리오'는 우승 혜택으로 MINI의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port Activity Vehicle)인 뉴 MINI 컨트리맨을 2년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MINI가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소규모 젊은 사업자들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5월 시작한 이번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은 캠페인 초반부터 300여 팀이 지원하며 치열한 경쟁률을 보여줬다.

특히 3라운드에 걸친 팬 참여 누적 투표 수도 10만여 표에 달할 정도로 이번 캠페인에 대한 MINI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우승팀 외에도 맞춤 수제화 구두를 제작하는 ‘롱템스(Longtemps)’를 비롯해 미국 전역의 100년 이상 된 건축물 자재를 활용해 다양한 가구를 제작하는 ‘더 반(The BARN)’, 전국의 복어 전문점에 복어를 판매하는 ‘복선생’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운영 중인 여러 업체들이 최종 라운드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두 달여간 진행된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자세한 활동들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www.minibusiness.co.kr) 및 MINI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_kr_blog)에서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