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모닝 운전자 응원 위한 캠페인 진행

염현석 기자

◆기아자동차㈜가 모닝 운전자의 당당한 삶의 모습을 응원하는 ‘모닝 리스펙트 유(Respect You)’ 캠페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관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염현석 기자]기아자동차㈜가 모닝 운전자의 당당한 삶의 모습을 응원하는 '모닝 리스펙트 유(Respect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닝 리스펙트 유(Respect You)'는 기아차가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소신과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존경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기아차는 유명 래퍼 로꼬(LOCO)와 함께 제작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관련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지난 14일 로꼬와 합작으로 제작한 음원 '리스펙트(Respect)'을 공개한 데 이어 28일 '리스펙트(Respect)'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https://youtu.be/zFdOB1mYyS8) 등에 공개했다.

기아차는 이번 '리스펙트(Respect)' 음원 공개와 연계해 8월 12일(수)까지 '모닝 리스펙트 유(Respect You)'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 파이널 방청권(15명, 1인 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선택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