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스스로 종목을 찾아주는 ‘시스템’ 무료 배포에 화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최근 공개적으로 추천한 ㅅ종목(20%), ㅇ종목(17%)이 상승하며 추가적인 상승시세를 맛보게 한 방송이 증권가의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7월 31일(금)에는 급등주 발굴전문 풀레드 전문가가 815TV에서 장중 특별편성방송을 진행중이다.

주식투자에서 제일중요한 것은 종목선정이다. 수많은 개인투자자들도 그것을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소비하고있지만 전쟁터같은 주식시장에서 좋은종목을 선택하기란 여간 쉽지않은것도 사실이다. 풀레드 전문가의 레드매시스템은 매수매도를 최소화하여 쓸데없이 나가는 돈을 막고 최고의 종목보다도 우선시되는 위험종목군을 회피하게 해주는 기능이 추가되어
손실만 나지않으면 언젠가 수익을 주는 주식시장에서 한줄기의 빛이 되고 있다.

▶ 풀레드 전문가 종목포착기 ‘레드맵시스템’! 배워보자!

풀레드 전문가는 이미 시장에서 트레이더로서 많은 경험과 실력으로 유명한 평이나있다. 2008년 대폭락을 본인의 방송에서 예견도 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손실을 회피시키기도 하였으며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있는 시장에서 손실을 회피, 최소화 시켜 주식이란 투자상품에서 가장우선시되는 리스크감소를 최우선책으로 매매하여 개인투자자들의 위험한 투자성향을 잘 다스리는 매매방식이다.

오늘 방송의 추천종목은 단기적으로 빠른 상승세를 보일것이며 그만의 ‘레드맵시스템’으로 가장 단기간에 급등을 보일가능성이 있는 종목들만을 선정할 예정이다. 아직 주식을 투자의 경험이 부족하고 종목선택이 어려운자들은 풀레드전문가의 레드맵시스템으로 새로운 종목도 찾아보도록 하자 ( 무료 참여하기 )

( MTN머니투데이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풀레드 전문가, 디베스 전문가, 선물지존 전문가
일시 : 07월 31일(금)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09:00~23: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케이디건설, 솔고바이오, 오성엘에스티, 로지시스, SG&G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