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갈팡질팡 길 못 찾는 유동자금, “어느 종목에갔나?”


우리나라 역사상 처음으로 기준금리 1%시대가 열렸다. 초저금리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이 주식시장으로 대거 유입되면서, 변동성 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문제는 풍부한 유동자금이 펀더멘털 기반이 아닌 일시적인 호재에 따라 움직이면서 증시가 급등락을 반복한다는 점이다.

변동성 장세에서는 한 순간을 놓치는 경우 손실로 이어지기 쉽다. 그 정도로 긴장을 끈을 놓을 수 없는 전쟁터에서 월 평균 20%의 꾸준한 수익을 달성하고 있는 전문가가 있어 화제다. 오늘 8월 2일(일) JPTV 특별무료 공개방송에서는 급등주 포착의 귀재, [여의도미꾸라지] 전문가의 “수익만 보는 매매기법”을 선착순으로 전격 공개한다.

▶ 단타매매! 급등주 포착방법은? 오늘만 무료로 공개! ◀

[여의도미꾸라지] 전문가는 “풍부한 유동자금이 펀더멘털보다 단기적인 호재에 움직이는 경향이 있으므로, 종목을 오래 보유하기보다는 단타, 스윙위주의 매매를 해야 할 시기”라고 총평했다. 이어 “변동성 장세에서는 급등락이 반복되기 마련이고, 이러한 변화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고 덧붙였다.

[여의도미꾸라지] 전문가는 급등주를 발굴하기 위해 매일 수많은 종목을 보며 연구를 한다. 급등주 발굴과 단타매매 두 가지로 월 평균 20%의 꾸준한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급등주 종목을 미리 공유하고 시장대응을 하기에, 개인투자자들의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변동성 장세에서는 상승종목 추격매수로 손실을 보는 투자자가 대부분이다. 언제까지 상투만 잡을 것인가? 남들이 오기 전에 미리 급등주를 포착하는 [여의도미꾸라지], 그 만의 매매비법과 설명이 금일 JPTV에서 무료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추천주와 함께 수익보길 권장한다.
(JPTV 구경하기)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여의도미꾸라지 전문가, 매드맨 전문가, 골든레이디 전문가
일시 : 08월 02일(일)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19:00~23:00
참가방법 : JPTV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예림당, 넥스턴, 아프리카TV, 아이에이, 젬백스테크놀러지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