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를 돌아봐’ 김수미, 조영남에 거침없는 돌직구 “나이를 어디로 먹었나”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김수미가 조영남에 돌직구를 던졌다.

31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김수미는 조영남에게 돌직구를 던졌고 결국 조영남이 하차의사를 전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버럭 커플 조영남&이경규, 시종일관 티격태격 돌직구 커플 김수미&박명수, 예측불허 자유로운 영혼 커플 이홍기&최민수의 ‘나를 돌아봐’ 전대미문 제작발표회 현장이 공개됐다.

조영남은 김수미의 이야기를 들으면 사퇴해야 할 것 같다 폭탄선언했고, 김수미는 후배라도 바른 말은 들어야 할 것 같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했고 김수미는 오늘 사퇴하면 방송 1회만 나가고 펑크낼 거냐 물었다.

그러나 조영남은 이 자리에서 그만 둔다며 자리에서 일어섰고 김수미는 피디를 부르면서 다른 사람을 섭외하고 조영남에게는 “나이를 어디로 먹었냐”며 정색했다. 조영남은 경우 상 이럴 때는 자기가 그만 둬야 하는 게 옳을 것 같다 말했다.

결국 폭발한 조영남이 자리에서 일어나 제작발표회장을 벗어나는 전대미문의 상황이 발생했고, 조우종은 조영남이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어서 그런 것 같다며 그만 가자고 제안했다. 이경규는 마지막으로 인사말을 하고 끝내자 했고 이홍기의 마지막 인사에 김수미는 “이런 애를 데려왔어” 라며 독설을 날렸다.

한편, ‘나를 돌아봐’ 김수미을 본 누리꾼들은 “‘나를 돌아봐’ 김수미 독설 대단해”, “‘나를 돌아봐’ 김수미 조영남 사이 괜찮은건가?”, “‘나를 돌아봐’ 김수미 독설 진심이 느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나를돌아봐'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