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마트, 다음달 12일까지 열대야 맞이 '야식대전' 진행

이정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정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전 지점에서 다양한 야식을 선보이는 '야식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가공없이 새우 원형을 그대로 튀겨 낸 '속이 꽉찬 왕새우 튀김(6개/1팩)'을 6900원에 판매하며, 생닭을 통째로 튀긴 '옛날 통닭(1마리)'을 6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간편히 즐길 수 잇는 '퓨전닭떡꼬치', '파닭꼬치', '순살꼬치' 등 '꼬치' 5종을 1개 16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수입 맥주 '아사히', '산토리', '산미구엘', '기네스' 등 세계 인기맥주 26종을 4개 96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장마가 지나간 뒤 7월 말부터 전국적으로 '열대야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며, "열대야에 잠못드는 고객을 위해 8월 한 달간 매주 다양한 야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야간 쇼핑족을 겨냥해 매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롯데마트몰' 모바일 앱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모바일 전용 '신데렐라 쿠폰'을 발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