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혼조장세에도 오를 종목은 간다, 상승종목은 무슨특징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최근 코스피와 코스닥 양시장이 모두 주춤한 상태로 시장의 방향성이 모호해진 장세이다. 상대적으로 정보가 느릴 수밖에 없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힘든 장세일 수밖에 없어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염려가 드러나고 있다. 그러나 시장은 어차피 상승장의 비율보단 하락 + 조정 장의 비율이 훨씬 높다는 사실도 기억해야한다.

최근 그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매우 주목을 받는 전문가가있어 화제다, 수소문해서 찾아낸 전문가는 바로 815TV가 낳은 최고 실력자 [적풍] 전문가이다. [적풍] 전문가는 장세에 기대어 투자하는건 한계가 있다며 장세를 신경쓰지않고 매매가 가능해야한다는 지적이다.

[적풍] 전문가의 종목은 손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정교한 타이밍에 매매하는 것이 원칙이다.
수년간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기습돌파 시스템]은 냉철하게 시장을 바라보고 수익을 낼 종목만 찾아낸다. 작년까지 각 기관의 자문 등 [기습돌파 시스템]의 검증을 마치고 실전 가동한 결과, 일반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월등히 상회하며, 더 이상 종목 찾고 매수매도 시점을 몰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 최고의 파트너 [기습돌파 시스템]이 뽑은 최고의 추천주 금일 무료공개 ▶ 시스템 구경하기

[적풍] 전문가의 평생 노하우가 담긴 수익기법을 그대로 담은 [기습돌파 시스템]은 주식 초보자부터 중,고수에 이르기 까지 폭넒게 활용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안에는 교육강의까지 포함해 변화된 시장에서 변화된 주가상승의 원리 이론까지 자신만의 철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이 되어있어 주식을 잘 모르는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접근할수있다는 것이 [적풍] 전문가의 설명이다.

차트를 보고 수급을 분석하고 뉴스를보며 주식투자하는 개인투자자는 항상 시장에서 가장 약자일 수밖에 없다. 투자를 하다보면 어쩔수없이 흔들리는 사람의 심리를 배제하고 최적의 종목만을 찾아주는 ‘기습돌파시스템’은 시간을 아끼며 수익을 위한 감정이배제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많은 무료방송 시청자들도 기습돌파 시스템의 원리강연회를 듣고 많은 극찬을 보였으며 이벤트로 시스템까지 선물받아 많인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급변할 시장을 대비하여 한번정도 구경해보는것도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한다 ( 815TV 구경하기 )

(MTN머니투데이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적풍 전문가, 윤정두대표, 드림월드 전문가
일시 : 08월 05일(수)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방송 09:00~23: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엘아이지이에스스팩, 금강철강, 칩스앤미디어, 한국토지신탁, 코리아나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