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GC인삼공사, 컬투와 함께하는 정관장 칠월칠석 이벤트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KGC인삼공사가 가족 사랑을 주제로 '컬투와 함께하는 정관장 칠월칠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칠월칠석(양력 8월 20일)'을 앞두고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 보내기와 가족사랑 사연 보내기로 진행된다.

8월 16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www.kgc.co.kr)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 보내기'를 신청하면 컬투(정찬우, 김태균)의 육성이 담긴 사랑의 메시지가 가족에게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이메일 등을 통해 칠월칠석 당일 전송된다.

또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모바일 쿠폰(1만원)도 제공된다.

'가족사랑 사연 보내기'를 통해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등 떨어져 사는 가족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칠월칠석 당일 컬투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소개될 수 있다. (우수작 선정시)

또한 가족들이 함께 갈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과 홍삼정 에브리타임도 받을 수 있다.

사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일 공개방송 초대권도 주어진다.

KGC인삼공사는 또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천녹삼' 구매시 천녹삼30g을, 홍삼함유 화장품인 '동인비' 구매시 동인비 여행키트를 증정한다.

수능 D-100일을 맞아 청소년용 홍삼제품인 아이패스 100일분과 홍삼유산균을 함께 구성한 세트도 준비됐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