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디스플레이, 보건복지부 주관 '2015 행복나눔인상' 선정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김영완 LG디스플레이 파주즐거운직장팀 부장이 상장과 상패를 들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제공=LG디스플레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15 행복나눔인상’에 선정됐다고 오늘(12일) 밝혔다.

보건복지부 주최로 서울 중구 세종호텔에서 열린 ‘2015 행복나눔인상’에서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은 지역사회의 청소년 및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 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행복나눔인상’은 사회공헌활동에 있어 사회적 귀감이 되는 개인과 단체를 발굴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실시됐다.

2006년 1월에 7세대 TFT-LCD 생산을 시작한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은 파주시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교육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생활 지원, 지역사회 활성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은 “LG디스플레이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사가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