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강아지와 애견 카페 방문 ‘남다른 강아지 사랑’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쌍둥이 서언, 서준이가 강아지 목욕시키기에 도전한다.

30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3회에는 '화려한 외출'이란 주제로 꾸며진다.

아기 때부터 유독 강아지에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서언, 서준이가 사촌 형 데이빗의 강아지 발쉐와 첼로를 데리고 애견 카페를 찾는다.

쌍둥이는 두 팔을 걷어붙이고 강아지 목욕시키기에 나선다. 서언은 강아지에 푹 빠진 듯 눈빛을 반짝이며, 목욕 시키는 동안 연신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는 등 애정공세를 펼친다. 반면 서준은 한 손에 샤워기, 다른 손에는 바디 샴푸를 들고 애견 목욕 장인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낸다.

서언은 애견카페에 있는 모든 강아지들과 격한 포옹 세례로 남다른 '강아지 사랑'을 과시한다. 큰 강아지가 나타나자 "사자! 어흥~ 사자 나가"라고 크게 외치며 같이 잔디밭으로 나가 놀고 싶은 마음을 내비친다.

깜찍 발랄한 쌍둥이 서언, 서준이의 강아지 목욕시키기 도전은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이 때문에 본방사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