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엑소 첸 누르고 11대 가왕 등극!’

백승기 기자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엑소 첸 누르고 11대 가왕 등극!’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는 홍지민? ‘엑소 첸 누르고 11대 가왕 등극!’

복면가왕 하와이가 엑소 첸을 누르고 11대 가왕에 등극한 가운데, 하와이의 정체가 홍지민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11대 가왕 자리를 두고 네가 가라 하와이와 전설의 기타맨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하와이는 정경화의 나에게로 초대를, 기타맨은 전람회의 취중진담을 불러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하와이가 11대 가왕 자리에 올랐다.

복면을 벗은 기타맨의 정체는 엑소의 첸이었다. 첸은 “엑소의 첸이 아닌 첸이란 사람으로서 목소리를 여러분들께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지 궁금했고 냉정한 평가를 받고 싶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11대 가왕에 오른 하와이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으로 추측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홍지민과 복면가왕 하와이의 음색이 같고, 마이크를 잡는 습관 등을 그 증거로 꼽았다.

한편 복면가왕 하와이의 정체는 2주 후, 도전자와의 대결에서 패하면 공개된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