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동빈 롯데 회장, '2015 롯데 마케팅 포럼' 참석 외 3건

최보윤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신동빈 롯데 회장, '2015 롯데 마케팅 포럼' 참석

롯데그룹이 계열사들의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롯데 마케팅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포럼에 참석해 계열사 우수 마케팅 사례에 대해 시상하고, 행사장에 마련된 패키지 디자인 전시회에 들러 롯데와 글로벌 경쟁사 제품의 디자인을 비교하며 의견을 나눴습니다.

2. 최태원 SK 회장, 내일 대만 홍하이그룹 회장 면담

지난 26일부터 중화권 현장경영을 시작한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내일 대만으로 건너 가 홍하이그룹의 궈타이밍 회장을 만납니다.

최 회장은 궈타이밍 회장과 만나 스마트 팩토리 사업을 비롯해 통신·반도체 분야 협력 방안에 대해 폭넓게 논의할 예정입니다.

3. 김석준 쌍용건설 회장, '1호 체어맨' 쌍용차에 기증

김석준 쌍용건설 회장은 지난 1997년부터 18년 동안 애용한 자동차 '체어맨'을 쌍용자동차에 기증하기로 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체어맨 양산 1호차인 김 회장 차량을 기증받아 회사에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 설도원 전 홈플러스 부사장, 체인스토어협회 부회장 취임

설도원 전 홈플러스 부사장이 내일(1일) 한국체인스토어협회 상근부회장으로 취임합니다.

설 신임 지난 1987년 삼성물산에 입사해 홈플러스로 자리를 옮긴 뒤 지난 16년 간 홍보ㆍ대관 업무를 총괄해 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