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폭스바겐코리아, 패밀리세단 시승 이벤트 개최

염현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염현석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통해 파사트와 제타, CC 등 폭스바겐 세단 모델을 비롯한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고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기어컨테이너와 블랭킷을 포함한 폭스바겐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선착순 1,100명).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래도록 신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 오리지널 카케어 세트를 증정한다(선착순 200명).

또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의 고객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2인기준/1박), 선착순 3,000명의 고객에게는 사이즈 별 3종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여행 파우치 패키지를 증정한다.

3인 이상 가족을 동반한 고객 대상으로는 폭스바겐이 특별히 제작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를 제공한다(선착순 1,000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ecvLUw)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