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망주 주식추천] 원격의료관련주 중 매수 1순위 헬스케어관련주

MTN

thumbnailstart


- 원격진료시스템 국내실적 1위인 관련주로 최대 수혜주로 부상
- 불경기에 민감하지 않은 의료사업 특성, 불황 수혜주 주식추천
- 헬스케어관련주로써 산업 성장 지속적! 매출액 점차 신장 중인 유망주
- 우상향추세 지속, 시장 급락에도 세력이탈 흔적이 없어


변동성이 심한 장세임에도 불구하고 상승추세를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는 유망주를 추천드리겠다. 원격의료관련주 중 최고 수혜주를 찾는 과정에서 가장 최우선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꼽히기도 했던 이 종목은 국내 실적 1위 종목이며 30년간 검증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유망주이기도 하다.

의료사업의 특성상 경기변동성이 낮기에 원격의료관련주들은 불황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아 경기민감주가 좋지 않을 때 특히 주식추천드리는 종목들이며, 그 중에서도 원격의료 관련 정부정책 최대 수혜주로 꼽히는 이 종목을 가장 1순위로 꼽게 되었다.

헬스케어산업의 의료정보산업 성장률은 국내, 세계 시장 모두 평균 12% 정도로 바라보고 있으며, u-헬스케어가 국내외 모두 15%가 넘을만큼 주목되는 미래의 유망 산업이다. 2014년 헬스케어 비중의 확대에 따라 이 유망주의 매출액은 40억에서 70억 정도로 늘었으며 이는 점차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시장 급락속에도 우상향 추세를 유지하며 세력의 이탈 흔적이 없어보이는 거래량 추세까지 유지되고 있는 오늘의 주식추천! 이번에 제시해드리는 헬스케어관련주는 불황 속에서도 꿋꿋이 성장할 수 있는 여러가지 모멘텀을 갖춘 완벽한 유망주라 하겠다.

≪ 특급공개! 주도주레이더! ≫
-> 원격의료관련주 주식추천 – 헬스케어 유망주 중 매수 1순위인 종목은?
O6O – 3OO – 4482 ->550번 (VAT제외, 2000원/30초) 투신 박영근대표
O6O – 3OO – 4482 ->220번 (VAT제외, 2000원/30초) 슈퍼개미 민정욱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