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패닉 이후 투자전략..주도주 매매는 어떻게 하나?

'큰손들의 주식대부' 명동고래 조승제회장 9월 3일 오후 1시 MTN 온라인 장중무료공개방송
MTN

8월 여러 악재를 거치며 폭락했던 코스피는 지난 주 기술적 반등을 이뤄내며 다소 회복기미를 보였으나 여전히 중국 경기둔화의 우려와 미국 금리인상 불확실성에 발목을 잡혀있는 상태이다.

개인투자자들도 계좌손실이 이미 걷잡을수 없이 악화되어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뉴스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시장이 바닥을 찍고 중장기적으로 다시 상승세를 이뤄낼지, 반대로 더 큰 하락으로 패닉으로 몰고갈 지, 지금이 기회라면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할지 궁금해할 투자자들을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멘토 '명동고래' 조승제회장이 9월 3일(목) 오후 1시 MTNPRO 전문가방송에서 온라인공개방송을 진행한다.



☞ 조승제회장 무료공개방송 바로 참여하기

'큰손들의 주식대부'로 유명한 명동고래 조승제회장은 개인투자자들이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탄탄한 구조적 이익성장주를 바탕으로 한 끈기있는 중장기 투자가 답이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MTNPRO 전문가방송에서 '더블리치클럽' 회원들의 주식멘토가 되어주고 있는 조승제회장은 직접 교류하는 슈퍼개미들의 특급핵심정보를 통해 구성된 중장기포트로 기록적인 수익을 올려주어 회원들의 무한한 찬사를 받고 있다.

오늘 공개방송에서는 패닉이후의 장세전망과 주도주전략을 짚어볼 예정이다.

기존 종목이 물려있는 투자자, 신규매수할 종목이 궁금한 투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오늘 공개방송에 꼭 참여해보길 바란다.

☞ 조승제회장 무료공개방송 바로 참여하기

자세한 사항은 MTNPRO 전문가방송 홈페이지( http://www.mtnpro.co.kr ) 또는 고객센터 (☎02-2077-62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MTN 조승제회장 온라인무료공개방송]
- 일시 : 9월 3일(목) 13시부터
- 참여방법 : MTN전문가방송( www.mtnpro.co.kr ) 접속 후 ‘조승제회장'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02-2077-6200

☞ '조승제회장 종로 특강' 안내 바로가기

☞ MTN '풍성한 수익, 풍성한 9월 만들기' 이벤트 자세히보기





[MTN 핫종목]
오리엔트바이오, 슈넬생명과학, 대원전선, 동양철관, 우리종금, 현대상선, 수산중공업, 이화전기, 갑을메탈, 미래산업, 신우, 체시스, 리젠, 바이오스마트, 위노바, 한국전자인증, 라온시큐어, 솔고바이오, 케이디건설, 유니더스, 에이텍, 한국정보인증, 아이팩토리, CMG제약, 한국전자금융, 용현BM, 이아이디, 씨그널엔터테인먼트, KODEX 인버스, KODEX 레버리지





*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뿐 해당 종목의 가치 또는 상승·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증권 투자는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하여야 하고, 그 결과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기업 공시정보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트엠(dart.fss.or.kr), 한국거래소 상장공시시스템 (kind.krx.co.kr)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