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상한가’가 30%, 상한가 완성 원리는?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최근 공개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며 바뀐 시장에 새로운 기법을 선보이고있는 애널리스트가 있어 화제다. 오늘 09월 03일(목)에는 개인투자자의 구원자 [쥬피테르사단] 전문가가 815TV에서 특별편성방송을 진행중이다.

특이한건 모든 방송이 무료방송으로 진행되어 모든 투자자들이 쉽게 볼수있게 공개방송으로 진행한점이다. 일반적으론 방송을보기위해 돈을결재하고 정회원들만 시청할수 있는 업계인 반면, 815TV의 [쥬피테르사단] 전문가는 새로운 시장에 적응하기 어려운 개인투자자만을 위한 방송을 무료로 진행한다.

[쥬피테르사단]의 새로운시장 적응하기! 그 첫 번째는? => 구경하기

[쥬피테르사단] 전문가는 세계 경제위기를 모두 거쳐오면서 코스닥시장의 버블붕괴와 리먼브라더스 사태등 최악의 하락장도 기회로 삼아 ‘가치주’가 가격이 저렴해질 때 라는 발상으로 엄청난 시세차익을 낸 것으로 유명하다. 그후 급등주 상승 원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게되 끊임없이 급등주가 만들어지는 조건을 연구중이며 현재 대한민국 자타공인 급등주 발굴 달인중 하나인 애널리스트다.

오늘 방송은 새롭게 제한폭이 확대된 시장에서 과연 예전 시장과같은 소위말하는 ‘상한가’ 가 공략이 현시장에도 가능한지 강의를 할 예정이며, 그에따른 무료 추천주도 공개할 예정이니 투자자들은 무료시청으로 한번 배워보길 권장한다. ( 815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쥬피테르사단, 리더스탁 전문가, 피오리나 전문가
일시 : 09월 03일(목) 오늘 마지막기회! 특별편성 09:00~23: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코아로직, 아이팩토리, 한국전자인증, 한국전자금융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