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GC 인삼공사 정관장, 부모님 명절선물 '홍삼농축액' 추천

MTN



정관장 인삼공사는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명절선물로 '홍삼농출액'을 추전했다.

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홍삼 중 가장 인기 높은 제품은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시리즈다. 홍삼하면 정관장 농축액을 떠올릴 정도로 1년에 30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 홍삼정은 사용한 뿌리 홍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어, 가격대별로, 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는 신저온공법과 원료고급화를 통해 사포닌 뿐 만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산성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하고,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의 대표 홍삼제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대부터 60~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의 쓴맛을 즐기는 편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한다면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 적합하다. 홍삼 뿌리 중 고급뿌리삼인 지삼을 혼합해 홍삼근 100%로 만든 ‘홍삼정 리미티드’, 뿌리삼 중 양삼을 원료로 한 ‘홍삼정 지클래스’ 등 프리미엄 농축액라인은 고급 뿌리삼이 함유되어 맛과 향이 부드럽고, 품질이 우수해 꾸준히 찾는 사람이 많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