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마트그리드 핵심기술 보유한 실적주, 신고가 찍기 전에 담아라!

MTN

thumbnailstart


- 해외사업 추진 현황 : 대규모 수주 평가 中 , 기업 가치 향상 예상
- 내년까지 영업이익 및 자기자본 수익률 증가 예상되는 실적주
- 3분기 영업이익 300% 이상 증가하는 실적주! 스마트그리드 핵심 기술까지!
- 기관 지속 매수 + 돌파패턴 전형적인 모습 = 신고가 기대

스마트그리드 핵심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유럽과 중동에서 이 스마트그리드 핵심기술에 대한 투자가 기대되고 있어 장기적 성장 지속이 예상되는 종목을 추천드리겠다. 하반기 대규모 수주 예상으로 기업가치의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실적주로, 3분기 영업이익 역시 300% 이상 증가해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적주를 공략하는 이유가 바로, 결국 실적주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다는 진리에 기초한다. 오늘소개해 드리는 이 스마트그리드 관련주는 재무제표 흐름 상으로 봐도 작년 실적이 저점으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올 해에 60% 이상 증가가 전망되고, 이 흐름은 내년까지 지속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외에서 사업 추진도 활발히 해가고 있는 중인데 , 남아공, 가나에 수백억원 규모의 수주를 성공했을 뿐 아니라, 아시아지역은 물론 유럽에서 수백억원 규모의 수주가 평가 중에 있어 성공시 커다란 성장이 예상되고 있는 실적주라 하겠다.

스마트그리드 사업은 최근 잠잠한듯 보였으나, 정부 차원에서 밀고 있는 사업이며, 결국 인류가 풀어나가야 할 에너지효율 최적화 및 환경오염을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이기에 중장기적 성장으로 볼 때 반드시 관심을 가져 보아야 할 것이다.

≪ 특급공개! 주도주레이더! ≫
-> 하반기 대규모 수주 예상되는 스마트그리드 실적주, 지금 담아라!
O6O – 3OO – 4482 ->220번 (VAT제외, 2000원/30초) 슈퍼개미 민정욱
O6O – 3OO – 4482 ->110번 (VAT제외, 2000원/30초) 버팔로 고광식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