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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판매·A/S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파격 할인 시행

염현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염현석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는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A/S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쉐보레는 10월 한달간 추가 현금할인 혜택과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근 출시된 더 넥스트 스파크의 경우, 초기 납부금 없이 월 19만 3천원(4.9% 이율, 60개월 할부/LS M/T기준)으로 구입 가능한 할부 상품과 3.9% 이율로 36개월간 납입할 수 있는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정상할부 또는 전액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2016년형 크루즈 가솔린을 현금으로 구입하면 130만원을 제공하며 선수율을 15%로 낮춘 무이자 할부 및 2.9%의 낮은 이율로 48개월 또는60개월까지 분납이 가능한 장기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2016년형 올란도를 구입시 디젤과 LPG 모델에 80만원의 현금할인을 제공하며 1.9% 초저리 할부(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3.9%의 48개월 또는 60개월 장기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그밖에 말리부 가솔린 구매시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무이자할부의 선수율을 15%로 낮춰 제공하는 한편 2.9% 이율로 최대 60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쉐보레는 유로5 디젤 차량에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로5 디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시 캡티바 364만원, 말리부 디젤 304만원, 크루즈 디젤 281만원, 2015년형 올란도 디젤은 231만원의 현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델들의 경우에도 강화된 현금 할인과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할 경우, 알페온은 322만원, 말리부 가솔린은236만원, 2015년형 크루즈 가솔린은 218만원 등 쉐보레 모든 라인업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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