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그루 11월 깜짝 결혼 고백, 일반인 남자친구와 “운명이라 생각”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배우 한그루가 열애사실을 고백한지 5개월여 만에 결혼한다.

한그루의 열애사실은 한그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알려졌다. 한그루는 지난 5월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행복하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열애를 깜짝 공개했다.

이는 소속사도 몰랐던 사실. 당시 소속사 측은 OSEN에 “우리도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확인했다”며 “본래 우리는 사생활에는 전혀 터치를 안 한다. 한그루가 외국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이런 것에 대해 자연스럽다”고 전했다.

이후 4일 한그루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다. 한그루가 일반인 남자친구와 오는 11월 결혼한다는 것. 한그루는 다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기사가 올라왔더군요.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고 결혼을 인정하는 글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제가 1년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습니다. 아직은 어린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하게 됐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예쁘게 잘살게요~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사진: 한그루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