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브랜드가치 국내 7위로 평가...2030세대 문화마케팅 주효

이애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애리 기자] 브랜드 전문조사기관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2015년 3분기 국내 100대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신한카드는 지난 2분기 대비 1단계 상승한 7위를 기록해 금융권에서는 KB국민은행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브랜드가치를 기록했습니다.

신한카드측은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상승 요인으로 문화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2030세대와의 소통이 주효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올들어 신한카드는 인디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인 ‘그레이트 루키’, 청춘 지식 콘서트인 ‘그레이트 토크 인터러뱅’ 등 일관된 컨셉으로 꾸준하게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왔습니다.

또한, 최근 사단법인 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 주최 ‘대한민국 SNS 대상’ 어워드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것 역시 브랜드 가치 상승에 상당부분 기여한 것으로 자체분석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