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고객 맞춤형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 출시

염현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염현석 기자] 현대자동차(주)는 엑센트에 전용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적용해 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한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센트 튜익스 크레용은 4도어, 5도어 기본킷과 5도어 전용인 '튜익스 크래용 플러스(TUIX Crayon+)'로 구성됐다.

기본킷은 ▲컬러 루프스킨 ▲프론트 범퍼 포인트 커버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리어 범퍼 포인트 커버(5도어 전용) ▲리어 스포일러(5도어 전용) ▲화이트 인테리어 패키지(5도어 전용) 등의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5도어 전용 튜익스 크래용 플러스는 기본킷에 디자인 데칼이 추가됐다.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 모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차량 계약시 주문하면 되며, 차량 출고 후 추가 구매 및 장착은 향후 튜익스몰(http://www.tuixmall.com)과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개성있고 컬러풀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형차 고객 특성을 반영하고 스포티한 해치백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튜익스'는 커스터마이징의 다른 표현인 'Tuning'과 혁신, 표현의 의미를 가진 'Innovation', 'E-pression'의 합성어로, 자동차의 외관, 성능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현대차가 지난 2010년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다.

엑센트 튜익스 크래용의 가격은 ▲4도어 기본킷 37만원 ▲5도어 기본킷 56만원 ▲5도어 크래용 플러스 83만원이다.

한편 현대차는 최근 해치백과 소형SUV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엑센트 위트(5도어 모델)에 신규트림 3개(1.6디젤 1개, 1.4가솔린 2개)를 새로 추가했다.

우선 현대차는 1,300만원대에 엑센트 위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엔트리 트림보다 79만원 낮은 스마트 트림을 신설했다.(1.4가솔린 CVT 기준)

또 주요 수요층 분석을 바탕으로 버튼시동 스마트키와 오토라이트 컨트롤, 프로젝션 헤드라이트 등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모던스페셜 트림을 추가했다.

새로 운영되는 트림의 가격은 1.6디젤의 ▲모던스페셜 1,865만원, 1.4가솔린의 ▲모던스페셜 1,543만원 ▲스마트 1,386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