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리지스톤, 고아웃 캠프 타이어 무료 점검 서비스 제공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9일부터 11일까지 태안 몽산포 오토 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제 6회 2015 고아웃 캠프(GO OUT CAMP)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부터 한국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캠핑 축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3회 연속 고아웃 캠프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5월 고아웃 캠프에도 참가해 현장 참가자들에게 타이어 무료 점검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모았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이번 고아웃 캠프 기간에도 현장 부스에서 무료 타이어 점검과 타이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아웃 캠프 기간 브리지스톤 타이어 부스에서 타이어 점검을 받은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휴대용 타이어 마모 측정기, 고아웃-브리지스톤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행운의 빙고표, 타이어 점검 리플렛 등을 담은 '브리지스톤 TCS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차상대 브리지스톤 코리아 상품총괄 및 기획팀 차상대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차량은 장거리 주행이 많고 노면 상태가 고르지 못한 곳도주행해야 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해주는 게 필요하다"며 "아웃도어 활동 중 타이어 손상은 자칫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고아웃 캠프 참가자들에게 타이어 안전 점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