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조, 전국 시승 이벤트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방명호 기자

<푸조 2008. /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대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푸조 시승 이벤트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Peugeot Real Experience Day)'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푸조는 베스트셀링 모델 '뉴 푸조 2008'을 중심으로 지난해 대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함으로써 푸조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오는 10일(토)부터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에 진행되며, '뉴 푸조 2008', '뉴 푸조 308' 등 푸조 대표 모델들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 한불모터스는 이벤트 현장에서 푸조 200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푸조 2008 펠린 L 모델(3,055만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선수금 30%를 납입한 뒤, 36개월간 매월 22만원을 납입하면 푸조 2008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의 50%까지 잔존가치를 보장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