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GC인삼공사, 신임 대표이사에 박정욱 부사장 선임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KGC인삼공사는 박정욱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사장은 1989년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에 입사한 이후 KT&G 마케팅 본부장,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부문장(부사장)을 거친 마케팅 전략 전문가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을 극복하고 글로벌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해 나갈 적임자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박 사장은 소비자 트렌드를 정확히 읽어 고객의 기호에 부합하는 제품을 적기에 출시해 홍삼시장 반전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박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KGC인삼공사가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JET로 대변되는 Joy, Expert, Together를 3대 경영 아젠다로 설정해 KGC의 지속성장과 발전을 견인하는 성장엔진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JET는 Joy(즐거운 회사), Expert(프로정신에 입각한 고품질 경영), Together(상생기반의 함께하는 문화)를 뜻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